강남 주차 가능한 카페 - 가비터 'Gabiter'

여행/국내여행|2019. 3. 23. 17:27
반응형

안녕하세요. Supreme Review입니다. 요즘 카페투어가 엄청 유행하고 있잖아요. 그래서 저도 서울 유명 카페들도 한번 돌아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gabiter'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요즘 날씨가 굉장히 춥고 일교차가 심해 저는 데이트할 때 주로 자동차를 이용합니다. 일반적인 커플들이 데이트할 때 가장 많이 가는 곳 중에 하나는 카페이죠. 근데 동네카페나 서울외곽 카페를 갈 때는 별 신경쓰지 않지만 서울안에 있는 카페를 갈 때는 가장 신경쓰는 것이 주차를 어떻게 하냐 이것입니다. 특히, 홍대나 강남쪽으로 가게되면 유료주차비도 만만치 않기 때문이죠. 그러다보니 제가 데이트를 할 때 제일 먼저 염두하는 것은 바로 '주차'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염두하는 것은 '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있는 곳인가?' 아니면 ' 진짜 정신을 잃을 정도의 맛인가?' 입니다.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어디에 있는 곳인가?' 입니다.


가비터, Gabiter


1. 주차 가능 여부
2. 인스타 감성 가능 ? 진짜 맛있어?
3. 위치는 핫플레이스인가?


이름: 가비터 (gabiter)
영업시간:  11:30 ~ 23:30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06길 29
특이사항: 주차가능, 무료주차, 주차이용금액 없음, 주차시간제한없음

강남에서 만날 때 항상 유료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에 세워두고 데이트를 했었는데, 주차비가 만만치 않더라구요. 커피값보다 많이 나오는 경우가 많았죠. 그래서 엄청나게 검색을 해서 찾은게 바로 'gabiter'입니다. 이 카페는 스트롭와플이 유명한 카페입니다. 스트롭 와플은 커피위에 와플은 얹어 놓으면 시럽이 녹으면서 말랑말랑 해지는 데, 커피와 같이 먹게 되면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출처: 다음 로드맵
보통 주차가 된다고 하는 강남에 있는 카페 또는 식당들은 대부분 발렛파킹을 의미하는데, 이 곳은 건물 자체에 '가비터'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차 지면은 4 ~ 5면 정도 됩니다. 주차는 자기가 직접 건물 뒤쪽에 해야하지만 일반 주차장 처럼 넓지 않아고, 중형차 기준으로 3~4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주 비좁기때문에 초보 운전이면 차를 긁어먹기 쉬울거 같아요 그리고 앞뒤로 2면씩 총 4면이기 때문에 이중주차는 필수입니다. 그래서 좀 더 안전한 곳에 차를 대고 싶으면 바로 옆에 유료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면 됩니다.


주차를 하고 가비터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이런 계단을 지나쳐야합니다.


제가 이곳을 방문한 이유는 이 곳의 애프터눈티 세트가 너무 이뻐서 방문했어요. 그런데 메뉴판을 보니까 빙수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저희가 방문한 목적은 애프터눈티 세트이기 때문에 요걸 시켰습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가 나왔습니다. 애프터눈티 세트 (가격: 30,000원)

구성: 아메리카노 2 + 스트롭와플 2 + 샌드위치 2 + 스콘 2 + 무지개 크레이프 + 초콜렛 + 조각치즈케이크 + 마카롱 2 + 젤리 2 + 초콜렛 1

주문을 하고 진동벨이 울리면 커피는 먼저 가져와야 합니다. 그리고 애프터눈티는 다 만들어지면 직접 가져다주니 당황하지 마세요. 애프터눈티 세트를 좀 더 가까이서 살펴보면

일단 커피 2잔을 먼저 가져다 주셨어요. 이곳에 방문한 이유가 애프터눈티 세트와 스트롭와플을 커피에 얹어 먹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주문하려니까 당황해서 아이스 1잔 핫 1잔으로 시켰어요. 스트롭와플과 같이 즐기시려면 되도록이면 핫 2잔으로 시키세요. 그래야 커피위에 스트롭 와플을 올려놔야 시럽이 녹아 스트롭 와플과 커피를 같이 즐길 수 있어요.

애프터눈티 세트를 자세히 살펴보면 맨처음 3층은 젤리 2 + 마카롱 2 + 케릭터 초콜렛?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카롱의 맛은 그냥 소소 했고, 젤리도 그 젤리뽀같은 맛이었습니다.

두번째 2층에는 무지개 크레이프 + 초콜렛 3 + 조각 치즈케이크 4개로 구성되어 있어요.생각보다 2층이 괜찮았습니다. 조각 치즈케이크도 매우 촉촉했고, 치즈맛이 강했구요. 무지개 크레이프도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그리고 초콜렛은 생초콜렛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커피와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괜찮은 맛이었다. 입니다.


맨 마지막 1층입니다. 여기에는 샌드위치 2 와 스콘 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샌드위치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안에 카야잼 소스가 있어서 카야잼 좋아하시는 분은 즐겁게 드시겁니다.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스콘은 사진찍느라 너무 오랜시간이 지나고 나서 먹어서 그런지 좀 퍽퍽한 느낌이었어요.


가비터, 테마


테마 1, 약간 핑크핑크한 느낌이납니다. 벽에 걸려있는 사진들과 조형물들이 굉장히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이곳은 입구 바로 옆인데 엔틱한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곳은 매우 하얗고 공주공주한 느낌입니다. 

이 곳은 입구 근처에 있는 곳인데, 처음에는 소품인 줄 알았지만 여기 테이블이더라구요. 이곳에 앉아서 커피를 드셔도 됩니다. 들어보니까 애프터눈티 말고도 빙수도 유명하더라구요. 추워서 먹진 못했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 빙수를 꼭 먹어볼게요.


마무리


오늘은 강남에 주차가능한 카페 가비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보통 2인커플이가서 애프터눈티세트를 시키면 30,000원 정도가 나올테고, 그냥 음료만 시키면 10,000원 정도면 가능할겁니다. 저는 다른점보다 주차가 굉장히 자유로워서 좋았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댓글,광고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