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인싸템::매일우유맛 소프트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Supreme Review입니다. 어제는 GS25에서 판매하는 인싸템 '샌드위치' 에 대해 리뷰했었습니다. 오늘은 요즘 인싸들이 먹는다는 '매일우유맛 소프트콘'을 저도 먹어봤습니다. 작년 12월달에는 매일우유맛 소프트콘을 구입하면 칸쵸 스윗밀크를 증정했었는데 이번달에는 하지 않네요.

 

매일 우유맛 소프트콘은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롱한 매일우유맛 소프트콘의 자태


 

매일우유맛 소프트콘은 세븐일레븐에서 1,800원에 판매중이에요.

성분표를 보시면 매일우유가 10% 함유되어 있습니다. 칼로리는 190 kcal 이고 유지방함량이 7%네요.

 

 

뚜껑을 열고 모양을 잘 살펴보니 빵빠레보단 조금 더 이쁘죠? 맥도날드에서 파는 소프트콘처럼 모양이 아주 이쁩니다.

일단 한입 먹어봅니다. 오..오오오 ! 존맛탱! JMTGR! 빵빠레보다 우유맛이 훨씬 느껴집니다.

왜 그런가 살펴보니 매일우유 소프트콘의 경쟁상대인 빵빠레보다 유지방함량이 더 높네요 ! 빵빠레의 유지방함량이 6% 이니까 1% 정도가 더 많고 매일우유가 함유되어있어서 조금 더 우유맛이 강합니다.

 

 

그럼 콘쪽을 한번 살펴보기 위해 벗겨봅니다. 혹시 업체들이 장난질로 콘안쪽에는 비어있을까봐 한번 갈아먹어봤습니다.

 

오 밑까지 꼭 차있네요.

 

 


총평


매일우유맛 소프트콘은 진한 단맛이 난다. 경쟁상대인 빵빠레와 비교를 해보면 빵빠레보다 우유함량이 많아서  더욱 진한맛이 난다.

하지만 햄버거집에서 파는 소프트콘보다는 진한맛이 덜하다 약간 바닐라의 맛이 부족한 느낌이다. 편의점에서 2+1이 진행되고 있다.

빵빠레와 교차선택이 되니 호기심에 한번 먹어볼만은 하지만 굳이 찾아서 사먹을 정도는 아니다.

 

3개에 3,,600원이면 햄버거집 소프트콘을 먹는게 더 낫다.

부득이하게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어야겠다면 빵빠레보단 낫다는 말이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