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인싸템::딸기샌드위치 그리고 아이돌샌드위치 완벽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Supreme Review 입니다. 오늘은 딸기의 계절을 맞아 다시 출시된 GS 25시의 딸기 샌드위치와 작년 한창 유행했던 아이돌 샌드위치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블로그 이전 작업 중이라.. 원래 1월달에 썼었는데.. 양해부탁드립니다.) 작년에 하도 인기가 쩔어서 구매할 수가 없었는데, 정말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샌드위치인지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사실 집 근처에 GS25가 있긴 한데, 너무 규모가 작아서인지 맨날 가도 없더라구요..그래서 오늘 강남에 나올 일이 있어서 혹시나 하고 들어갔더니 딸기 샌드위치와 아이돌 샌드위치가 딱! 있더라구요.그래서 낼름 집어왔습니다.

 

 

아이돌샌드위치

우선 첫번째는 아이돌샌드위치부터 리뷰해보겠습니다.

 

제품명: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가격: 2,200원

칼로리: 545 Kcal

 

아이돌 샌드위치는 가격이 2,200원으로 적당한거 같아요. 보통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랑 비슷하죠? 인기가 많으면 비싸기 마련인데..

우선 뜯어 봅니다. 뒷편에 보면 잡아당기게끔 표시를 해놨습니다. 당겨버리면 요렇게 빵이 8개가 나옵니다.. 오.. 빵 8조각에 2,200원이면 혜자인듯? 그리고 편의점 샌드위치들의 뒷편을 보게되면 가끔 빵만 있던데 이 샌드위치는 매우 풍부하게 생겼네요.

 

한조각을 꺼내어서 보면 1개당 4개의 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쪽편에는 에그마요로 보이는 것들이 들어있고 다른쪽에는 햄마요처럼 보이는 것이 있네요 아까 뒷부분으로 유추해보면 딸기잼이 발려져 있는거 같아요. 초딩입맛인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찼네요.  한 입을 베어물어볼게요.

 

한 입 베어물었습니다. 안에 내용물들이 서로 다른 것들로 구성되어 있어 매치가 안되면 굉장히 맛이 없어질 수 있었는데 아이돌인기샌드위치는 "오..오오..왜 이렇게 맛있지?" 가 제 첫 느낌이었습니다.빵이 굉장히 촉촉했고, 안에 내용물도 굉장히 가득했어요. 뽑기를 잘한건가?

 

좀 더 가까이서 찍은 걸 보시면 내용물이 굉장히 가득하죠. 요새 하도 언론에서 창렬이다 뭐다 이런 이슈가 핫하다 보니 이렇게 내용물을 가득 채워놓은거 같아요. 일단 맛과 양 그리고 가격이 이정도면 굉장히 맘에들고 가성비 좋은 샌드위치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딸기샌드위치

 

 

제품명: 딸기샌드위치

가격: 2300

칼로리: 340 Kcal

 

이번에는 딸기 샌드위치입니다. 아이돌샌드위치를 굉장히 맛있게 먹어서 조금 배부르지만 그래도 먹어봅니다. 아이돌샌드위치와 동일하게 뒷면에 표시된 부분을 당겨 벗기면 됩니다. 그전에 앞면을 보면 딸기가 4개가 보이네요 요즘 인터넷에 보면 앞면만 저렇게 채워놓고 포장 뜯으면 딸기를 빼먹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오.. 생크림이 넘쳐 흐르고, 딸기가 조금 보이네요. 이것은 뒷면에도 풍부하게 내용물이 들어있다는 것이겠죠? 조금 기대를 하면 한조각을 빼봅니다.

 

 

 

일단 앞면에는 딸기가 3개가 보이네요. 반으로 잘랐어도 3개나 넣다니 아주 작은 딸기인가 의심해봅니다.

 

앞면의 딸기가 조금 보이는 것 같네요. 그 말은 딸기가 조금 큰가본데요? 한번 열어볼께요.

 

 

#5. 샌드위치 내용물입니다.

샌드위치를 열어보니 샌드위치 안쪽에도 딸기가 존재하네요 ! 오오..우리를 속이지 않았군요. 딸기가 총 4~5 조각이 들어가네요. 이럴리가 없어.. 그럼 딸기가 맛이 없을꺼야. 일단 한입 베어 물어볼게요.

 

'오오오오오 !! 너무너무 맛있다.'

네.. 그래서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그냥 다 먹어버렸어요. 3입 컷.ㅎㅎ 와.. 진짜 맛있네요 맛을 설명드리면 크림이 정말 맛있어요. 사실 저는 CU의 딸기 샌드위치도 먹어봤는데 전혀 달라요. 일단 빵이 굉장히 촉촉하구요 생크림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맛이에요. 그래서 그 생크림 딸기 케이크인가 그 맛이에요 완전 맛있네요. 딸기도 엄청 달콤합니다.

 

가격 23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혜자라고 생각합니다.

 

 

 

정리하자면, GS25시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딸기 샌드위치는 혜자 샌드위치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릴께요!

 

반응형

댓글()